리뷰/식당 및 식품

산성역 명가통닭 리뷰 (재난 기본소득 가능)

unpractical human 2020. 5. 11. 02:13

외관

매장은 작은 분식집 정도의 크기이고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. 매장 내 따로 테이블이 없기 때문에 안에서 드실 수는 없습니다. 

 

내부 

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합니다. 조리환경이 개방되어 있어 위생관리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.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는 말이 있듯, 가지런히 부착되어 있는 타이머, 기름때가 보이지 않는 클린한 벽을 보면 관리가 잘 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 

 

메뉴 

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. 대충 브랜드 치킨의 가격을 떠올려보면 16,000 ~ 20,000까지 합니다. 요즘 치킨 가격은 이렇듯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.

 

그러나 명가통닭의 한 마리 가격은 6,500원입니다. 두 마리를 구입해도 브랜드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. 물론 치킨 무나 음료 같은 것들이 치킨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구매를 해야 하지만 부담되지 않는 가격입니다. 이런 것들이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저 같이 치킨 무를 먹지 않는 사람은 오히려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. 

 

맛 

맛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간도 잘 되어 있습니다. 간혹 치킨의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 느끼한 경우도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살코기의 담백함이 더 잘 느껴집니다.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충분히 메리트 있다고 생각됩니다. 포장 같은 경우도 심플해서 뒷정리하기 아주 편합니다. 

 

 

위치

산성역 1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. 

 

총평

가성비를 따져보자면 아래의 조건들만 봐도 일반 소비자에 입장에서도 괜찮은 치킨집이다. 

 

- 치킨 맛에 하자가 없으면서 저렴하다.

- 음료나 무는 옵션이므로 불필요하면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. 

- 기본 재난소득 사용이 가능하다.